모바일 게임/추천 및 리뷰

랜덤 다이스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

와니화니 2020. 1. 12. 16: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와니화니 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를 해볼까 해요.

리뷰를 진행할 모바일 게임 이름은 '랜덤 다이스' 라는 게임 이고 장르는 디펜스 장르 이고 소개를 먼저 할게요!

로딩창 입니다. 보통 100%에서 완료인데 회사이름 때문인지 111%에서 완료가 돼요 ㅋㅎㅋㅎㅋ
최근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로딩창은 눈사람으로 돼있네요.

 

보시다시피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죠?

그리고 현재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이라서 얼른 참여하세용><

메인 화면 입니다. 이벤트와 클랜 은 아직 활성화가 안됐지만 업데이트 예정이겠죠!!?? 그러면 우선 상점에 먼저 들어가 보겠습니다!

자! 상점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무료로 상자, 골드, 보석이 랜덤으로 지급이 되구요 광고를 보시면 상점이 초기화됩니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전설 다이스가 나오기도 하지만 4만골드나 필요 하다는거.... ㅜㅜ (초반에는 모으기가 힘듭니다.)
이외에도 결제 상품이 있지만 패스!!(돈받고 하는 광고가 아니기때문....크흠..)

그럼 다음으로는 주사위를 들어가볼게요!

자 이렇게 주사위를 들어오시면 주사위덱을 설정을 할수가 있고 덱은 3개까지 설정이 가능해요 추후에 덱설정칸을 늘려주신다고 하시네요.
그외에 획득 주사위 가장밑에 보시면 무슨주사위가 더 있는지 도감?? 처럼 볼수 있구요. 획득한 주사위를 갯수만큼 더 모으시면 업그레이드를 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업그레이드한 주사위 데미지 및 효과가 증가하며 주사위 전체 크리티컬 데미지가 조금조금씩 증가해서 업그레이드를 해줄수 있다면 해주는게 좋겠죠?!
또한 주사위에는 등급이 존재 하는데 일반 희기 영웅 전설 이렇게 있습니다. 영웅까지는 획득하기 쉽지만 전설은 획득하기가 초반에는 상당히 어렵답니다. 그만큼 좋은 효과가 있겠지요!? ㅎㅎ(화이팅!ㅇㅣㅇ!!)

다음으로 전투 화면으로 가볼게요!! 따라오세요~~!!

전투에서는 대전모드와 협동모드가 있는데요
친구와 플레이도 가능하고 모르는 유저와 랜덤으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름대로 대전모드는 다른유저와 1:1로 겨루는 모드 이고 협동모드는 다른유저와 높은 라운드를 올라가는 모드 입니다. 대전모드는 무제한으로 플레이 할수 있지만 협동모드는 하루 5회 입니다..ㅜㅜ
하지만!! 이것또한 광고를 한번보면 1회가 충전이 돼서 데이터 무제한 혹은 와이파이 연결중이신 분은 무제한이나 다름없는것이죠!!

그럼 이제 대전모드를 들어가 보겠습니다><

 

자 이렇게 대전모드에 들어오시면 처음화면은 보스가 랜덤으로 지정이 돼요 그래서 상황에 맞게 잘 대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보스가 지정이 되면 매 10라운드 마다 보스가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그냥 후두려 패주시면 됩니다!
또한 대전모드에서 보스는 모두 랜덤으로 등장을 하며 같은 보스가 여러번 나올수도 있다는 거죠

이렇게 대전모드를 하셔서 상대방을 이기게되면 점수가 오르게 돼있습니다. 랜덤다이스 에는 클레스 라는게 있는데 높을수록 보상이 좋겠죠? 그럼 어떤보상이 있는지 보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대전모드를 이기게 되면 점수가 점점 쌓이는데 점수에 따라 보상이 지정이 돼있습니다! 물론!! 전설 보상도 함께 있죠!!

이제 협동모드로 가보겠습니다!

협동모드 또한 매 10라운드 마다 보스가 나옵니다.
대전모드와는 다른점은 다른 유저와 함께 공략을 한다는 것과 보스가 지정이 돼있다는점 입니다. 이렇게 협동모드를 끝내시면 카드상자를 오픈할수 있는 카드를 받으실수 있는데 카드는 협동모드 클리어 하신 라운드 갯수만큼 카드를 받게 됩니다. 높은 라운드를 갈수록 좋다는 것이겠죠?! (빠르게 30라운드 만 깨고 반복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이제 카드상자를 오픈하러 가보시죠!

이렇게 카드상자를 오픈을 하실수 있는데 골드는 대전모드를 해서 높인 클레스 에 따라 점점 많은 골드를 줍니다. 또한 카드상자에서 전설 주사위 도 운이 좋으면 나온다는점!!(죠오옹나 안나와요ㅜㅜㅜ) 하지만 저는 4번정도 나왔다는거!! ㅎㅎ (저는 나오기전에 결제를 했읍.....읍.....디다) 하하

자 이제 마지막으로 퀘스트를 보러 가보실게요

퀘스트를 보시면 가장위에는 무료로 골드 보석 주사위를 획득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한 하루 한번 퀘스트 한개를 초기화 할수 있는데 이것은 이미 클리어한 퀘스트도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깨기가 어렵다 싶으면 초기화 해주시거나 3개를 다 클리어 하셨으면 하나를 초기화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자!! 이렇게 '랜덤다이스" 리뷰를 해봤는데요!
저는 에초에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이게임을 상당히 열심히 하고 갓겜이라고 생각을 해서 혹시 디펜스를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게임입니다.
여태 해본 모바일 디펜스 게임중에 가장 오래한 게임 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 이게임에 점수를 5점중에 4.999 점수를 주고싶습니다!
이만 랜덤다이스 추천 및 리뷰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새해복 많이많이마니마니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새로운 추천 및 리뷰로 찾아 뵙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