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추천 및 리뷰

로엠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

와니화니 2020. 4. 29. 16: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니화니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한창 코로나 때문에 세상이 떠들썩 했지만! 여러분들 모두 건강히 잘 계실꺼라 믿어요 ㅎㅎ
오랜만에 제가 인사를 드리는 이유는 말이죠! 새로운 모바일 게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게임은 바로 '로엠' 이라는 모바일 게임 입니다.
바로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네! 로딩창 입니다.
로딩창을 보시면 뭔가 메이플스토리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로딩이 끝나면 이렇게 캐릭터 선택창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보시면 더욱 메이플 스토리가 생각나지 않나요?

아! 그리고 '로엠' 이라는 모바일 게임은 보이시는 것처럼
여러 캐릭을 키우면 키울수록 메인 전투능력을 올릴수 있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그럼 우선은 캐릭터 생성을 눌러볼게요!

캐릭터 생성을 눌러 보시면 '로엠' 이라는 모바일 게임 에는 말이죠!
아~주 아주 특별한 직업이 무려 3가지나 존재 한답니다. 무엇이냐 하면~~
바로! 전사! 궁수! 마법..사... 사실 어딜 가나 존재 하는 직업이죠?
복잡하지 않기에 더욱 쉽게 접근할수 있는 장점이랄까요? 하하,,
그럼 이제 게임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게임에 접속을 하시면 이렇게 상당히 메이플 스러운 장면이 보이시죠?
플레이 방법은 사실 알려드리지 않아도 다들 잘 아실거라 믿기 때문에,
게임 내에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나머지 설명을 드릴께요

이장면은 스킬을 사용하는 장면 인데... 사실 멋있을것 같아서 스크린샷을 했지만
그닥.... 멋있지는 않네요 ㅎㅎ 그럼 패스 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눌러볼게요

메뉴버튼을 눌러보시면 이렇게 여러 기능이 있는데요~
우선 아이템 제작으로 들어가볼게요

아이템 제작에 들어오시면 보시는것과 같이 무기, 갑옷, 악세사리 혹은,
포션 기타 던전 입장권 까지 제작을 할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던전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던전에 들어와 보시면 무기, 갑옷 혹은 악세사리를 강화할수 있는
강화석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던전 입장권은 필드에서 드랍이 되는데요
플레이 해보시면 아실텐데 입장권이 차고 넘칩니다... 귀찮아진단 말이죠,,ㅋㅋㅋ
그럼 다음으로 한계의탑 을 들어가볼게요

한계의탑 또한 필드에서 드랍되는 입장권을 사용하는데요,
기본 던전과는 다르게 조금만 올라가도 전투력이 크게 상승합니다!
다음으로는 보스 레이드 라는 시스템이 있지만 레벨제한이 있어서
저는,, 아직 쪼렙이라 플레이를 못해봤습니다. 패쓰!
다음으로 펫광장 입니다.

펫광장은 이따가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겠지만 우선은
영혼석, 소환석 등등 여러 아이템이 드랍이 된답니다.
펫광장은 매일 입장횟수가 초기화 되는데, 저는 다 써본적이 없습니다만...흠....
그리고 다음으로도 레벨제한이...크흠..

스킬에 들어와보시면 패시브, 1차, 2차, 3차, 4차 스킬이 있죠?
3차까지는 고정이지만 4차에서는 직업이 갈리는걸 볼수 있는데요
저는 쪼렙이라 아직 경험을 못해봤답니다.. ㅎㅎ

그리고 펫!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펫 소환석은 이곳에서 쓰이는데요
처음 소환을 한 이후에는 소환석으로 능력치를 조정을 할수 있답니다.
모두 랜덤이며 소환석또한 필드에서 드랍이 되는데요 펫광장에서 좀더 많이 얻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특이한 점이라면 펫자체 보유만으로 얻을수 있는 능력이 있는데요
그래서 많으면 많을수록, 능력이 좋으면 좋을수록 좋다는점! 정말 좋은 시스템이죠?

그리고 영혼석 이것또한 아까 말씀 드렸죠?
펫광장에서 얻을수 있으며 필드에서 또한 드랍이 되는데요
이 영혼석또한 흡수를 해서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올려준답니다.
전형적인 노가...다.... 이죠?..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킨에 들어오시면 스킨또한 등급이 존재하는데요
같은 등급끼리 합성을 하여 높은 등급의 스킨을 얻을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나머지는 뭐 설명 안드려도 다들 아실만한 시스템같아서 여기서 마치려고 하는데요
우선 '로엠' 이라는 게임에 게임성 자체는 만족 스럽습니다.
다만 조작이 조금 어려워서 수동으로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보니
자동사냥을 해놓고 내 캐릭터가 점점 성장하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하시기에는 괜찮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직접 수동으로 조작하는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살~짝 비추! 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로엠' 이라는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다음에 더 좋은 리뷰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