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추천 및 리뷰

공략불가 운빨 디펜스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

와니화니 2020. 2. 4. 15: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니화니 입니다~

Impossible Luck Defense (공략불가 운빨 디펜스) 라는 디펜스 게임을 추천 및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르는 제목에서 보이듯이 디펜스 장르이며, 랜덤! 즉 운이 필요한 디펜스 게임입니다.

 

시작 화면이에요 화면을 눌러 볼까요~><

 

화면을 누르면 이렇게 모드가 easy , hard , hell , infinite mode 이렇게 4가지 모드가 있죠?

예 4가지가 있네요?! ㅎㅎ 각각 설명은 안해드려도 무슨 모드 인지 아시겠죠?!

게임을 시작하면 가장 하단에 영웅소환, 클래스 업글, 데미지 업글, 퀘스트, 영웅정보 이렇게 있는데요,

우선 영웅 소환은 맵에 소환하고싶은 장소를 클릭 하신후 영웅 소환을 눌러주시면 영웅이 소환이 됩니다!

소환비용은 왼쪽 상단에 보이시는 다이아 입니다.

1회 소환에 1다이아가 소모돼요! 간단하죠?? 운이 좋다면 다음등급의 영웅이 소환 될때도 있답니다!

 

 

다음으로 영웅을 클릭 하신후 영웅 소환 버튼을 보시면 영웅 판매 라고 바뀌죠?!

말그대로 영웅을 판매할수 있답니다. 영웅을 판매하면 오른쪽 상단 다이아 옆에 있는 골드를 얻을수 있는데,

이 골드는 영웅 데미지 업글을 하는데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동그라미 쳐놓은곳을 보시면 똑같이 생긴영웅 두명이 있죠?

이중에 한명을 누르고 클래스 업글을 누르면 다음등급의 영웅이 나오게 됩니다! 다만 랜덤으로 나온다는것!! 참고해주세요!

 

다음으로 데미지 업글을 눌러보시면 이렇게 속성 영웅 마다 업글을 해주실수 있는데요,

골드는 소환에 필요한 다이아를 소모해서 얻으실수도 있답니다.

 

다음으로 퀘스트에 들어와보시면 오른쪽에 초급,중급,고급 보스 퀘스트가 있죠?

클릭을 하면 보스가 소환이 되는데 잡을시 골드 혹은 다이아가 지급이 되는데요,

놓치게 될경우 목숨이 깍일수 있으니 신중하게 소환해주시면 됩니다.

이외에 퀘스트는 조건형 퀘스트로 조건이 성립되면 활성화 되서 클릭하여 보상을 수령할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웅정보를 클릭 해보시면 이렇게 현재 웨이브의 몬스터 정보 혹은 자신의 용병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여러 모드를 클리어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오늘 소개드린 디펜스 게임은 아기자기 하면서 은근히 난이도가 있는 게임입니다.

약간 워크래프트에 랜덤디펜스? 비슷한 느낌에 게임 인데요 물론 워크래프트를 따라가진 못하지만 느낌만은 비슷한 게임인것 같네요!

저또한 플레이 해서 인피니티 모드까지 올라갔는데요 막상 올라가니 더이상 할게 없어서 안하게 되고 핸드폰 용량을 차지하는 어플이 됐네요.. ㅋㅋㅋ

그래도 디펜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 감히 추천을 드려봅니다!!!

그럼이만 물러나 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