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추천 및 리뷰

용병 랜덤 디펜스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

와니화니 2020. 1. 15. 16: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니화니 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게임 추천 및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게임 이름은 '용병 랜덤 디펜스' 라는 게임 인데요

우선 게임의 장르는 디펜스 입니다!
바로 소개 해드리도록 할께요

 

 

로딩이 끝나고 이렇게 터치를 하라고 하네요
터치를 해야겠죠?!

 

 

터치를 하면 아주아주 복잡한 화면이 나오는데요!
제 설명 없이는 이해하지 못하실 것 같아서 설명 해 드릴께요
일반 모드를 눌러주세요!! 일반모드는 100단계 까지만 있는 모드 라고 이해 하시면 될것 같네요. 너무 정확하고 친절한 설명이였죠?

 

 

이렇게 시작화면이 나오는데요 가운데에 있는 저 마석을 지켜주시면 된답니다!! 처음에는 무려 3000골드(딸랑?!) 씩이나 주는데 이 엄청난 골드를 오른쪽 에 보이시는 뽑기에 들어가셔서 용병을 뽑아주시면 됩니다.

 

 

돈이 너무 많은 관계로 브론즈 박스를 오픈 하면 되는데요. 이렇게 마늘인지 미늘인지 창병 2명이 나왔는데요.
보이시는 것처럼 이름 앞에 한놈은 강화된 이라고 붙어있죠? 말 그대로 능력치가 조금 강화된 용병 입니다. 이처럼 몇몇 용병은 재빠른, 일격의 등등의 이름이 붙는데 각자 능력치가 다르답니다. 이렇게 해서 5스테이지까지 가보실게요!


 

 

바로 스샷을 못해서 6스테이지 까지 와버렸죠? 순발력이 딸려서 헿.. 그럼 요녀석을 잡으시면 되는데요 잡기가 어렵다면 밑에 보이시는 토템을 이용해서 잡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보스를 잡으면 유물이라는게 나오는데 어떤건지 바로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매번 보스를 잡을때마다 유물이라는 것이 나오는데 화면에 유물을 클릭해보시면 어떤것들을 획득 하셨는지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유물 옆에 보시면 퀘스트 라는게 보이실텐데 사실 별 의미는 없는데 있으니 보여는 드릴께~ 욥

 

 

자 이렇게 클리어 할수 있는 퀘스트 들이 있는데 진짜 별로 보상도 안좋고 왜있는건지.... 아이고 속마음을 다 적어버렸네요
그다음으로는 용병 관리 창에 들어가볼게요

 

 

용병 관리 창에 들어오셔서 유닛 목록에 보시면 용병을 분해 할수 있는데 기본 박스 가격에 반값을 준답니다. 필요 없는 녀석들을 분쇄... 아니 분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조합에 들어가볼께요

 

 

조합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4명의 용병을 모아서 조합 하시면 다음 등급의 용병이 나오게 된답니다 전설 다음으로는 신화 등급이 있는데 여기서 신화 등급끼리도 조합이 가능하며, 유물로 획득할수 있는 조합템을 사용하시면 더 강력한 용병으로 조합이 가능합니다.

 

 

자 이렇게 100스테이지 까지 오셔서 저 다크 그리핀 녀석을 잡아주시면 이렇게 조각을 무려 20000개 씩이나 주는데 요녀석은 어디에 쓰느냐!! 바로 메인 화면 가장 오른쪽에 있던 상점에 들어가서 용병들을 강화 시킬수가 있습니다.
바로 가보시죠!

 

 

이렇게 용병들을 강화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일반은 이제 시시하니 무한모드로 가보실께요!!

 

 

무한 모드에서는 적들이 무려 4방향에서 나오는데 보스는 한곳에서 나오니 4방향에 용병을 잘 배치 해야겠죠?

 

자 이제 간단하게 '용병 랜덤 디펜스' 라는 게임을 리뷰 해봤는데요 음.. 뭔가 많이 아쉬운 게임 인것 같습니다. 우선 컨텐츠가 몇개 없다는 점이 상당이 아쉽고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조작이 상당히 불편한 점이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제손이 똥손인건 안비밀) 그래서 저는 이 게임에 점수를 5점중에 준다하면 3점 정도 주고 싶네요 잠깐 아주 잠깐은 해볼만 한것 같아요 ㅎㅎ 냉정하다구요? 세상이 냉정한걸 어찌합니까! ㅜㅜ (제작자님 죄송해요)

오늘도 추천 및 리뷰를 마치고 저는 이만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추천 및 리뷰로 찾아뵐께요!! 요즘 아침마다 상당히 춥던데 다들 겨울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