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추천 및 리뷰

각성 열렙전사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

와니화니 2020. 1. 31. 02: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워졌다가 더워졌다가 하는데요, 이런날씨 일수록 감기 조심 해야돼요.... 저는 최근에 편도염 때문에 2주정도를 앓았네요..ㅜㅜ
여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각성 열렙전사' 라는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를 하려합니다. 바로 소개 시작할게요.

 

이렇게 시작을 하시면 추가 다운로드가 있는데요~ 하라면 해야죠~~ 별수있나요 흐윽..

이렇게 추가 다운로드를 마치고 닉네임을 정하라고 하네요. 고민 하지않고 와니화니로 했습니다. ㅎ헿

 

그리고 이렇게 시작을하면 튜토리얼이 빠질수 없겠죠?? 스토리는 당연히 스킵이죠~~

캐릭터들은 상당히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면이 있습니다. 다만,, 캐릭터 이미지 옆에 스킬들은 직접 눌러줘야 사용을 하더라구요... 조작이 상당히 불편쓰..하더군요..



하지만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오토 버튼이 있더라구요. 다행이네요 없었다면 정말 이게임은...(망....ㅎ) 흠... 이걸 이용하려면 플레이어 레벨이 5레벨이 되야된다네요.

 

그래서 이렇게 5레벨을 찍고 이용을 해봤는데요. 다행이 스킬을 자동으로 쓰더라구요 후우~~.. 다행이에요 그쵸?? 그리고 이게임에 장점?! 이라면 장점인 뽑기인데요 보고 가실께요~

이렇게 프리미엄 뽑기를 하시면 3명의 캐릭터가 나오는데 한놈을 골라서 데려갈수 있다는점!! 이건좀 괜찮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이외에도 여러 컨텐츠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플레이 하지 않았어요... 왜냐구요?? 제 취향이 아니라서 더는 플레이할수가 없었습니다.

너무 대충 리뷰하는것 같다구요??!!

맞아요 재미가 없는걸 어쩌겠어요 다른 재밌는 게임을 찾으러 가야죠 헤헿..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게임을 사실 추천을 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차라리 다른 그래픽 좋은 게임들을 찾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열렙전사 라는 웹툰이 있던데 그 웹툰을 좋아하시면 이게임도 수집하는 재미를 느끼실수 있겠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여러분들도 그닥 재미는 못느낄것 같네요. 이렇게 '각성 열렙전사' 라는 모바일 게임 추천 및 리뷰를 마쳐보도록 할게요!! 다음에는 재밌는게임, 추천할만한 게임 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뿅~~

반응형